극한직업 만두 공장 업체 택배 주문하는곳 

반응형

극한직업 2월 19일 방송 

 

김이 모락모락 만두
지금 겨울 성수기를 맞아 가장 바쁜 곳!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하루 평균 생산량 17t의 만두 공장과 하루 생산량 만개! 
겨울철 인기 간식을 만드는 현장
* 방송일시 : 2022년 2월 19일 (토) 밤 9시 5분, EBS1

 

극한직업 만두 공장 업체 택배 주문하는곳 

반응형

만두 주문 링크 ->https://home.ebs.co.kr/limit

반응형

남녀노소 사랑받는 겨울 간식 만두!

겨울철 성수기를 맞아 지금 제일 바쁘다는 한 만두 공장! 아침부터 재료 손질을 하느라 직원들은 정신이 없다. 만두 종류만 해도 180여 종, 하루 평균 생산량 17t 개수로만 따지자면 무려 50만 개에 달하는 개수다. 때문에, 하루 사용하는 재료량만 해도 30t이 넘는다고, 만두를 만들 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만두 속! 이곳은 다른 업체와 달리 최대 40가지의 재료를 배합해 만두의 맛을 살리는 게 장점이다.

아삭한 식감을 위해 숙주를 데치고 고기의 뼈를 일일이 발라내고 오롯이 사람의 손으로만 준비되는 과정! 특히 주꾸미 등 해산물이 들어가는 만두는 찬물에 직접 해동하고 손질하기 때문에,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라는데! 이렇게 만두소가 준비되면 만두 성형 작업을 시작한다. 왕만두와 갈비 만두는 모양을 잡아주기 위해 일일이 손으로 말아주고 만지기를 반복해야 한다. 때문에 작업자들은 어깨와 손목에 많은 통증을 느낀다고. 한편 옆 생산 라인에서는 떡이 등장했다!? 만두의 쫀득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떡을 넣는다는데. 콘치즈 만두부터 주꾸미 만두까지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는 만두의 향연! 최근엔 비건을 위한 비건 만두도 개발 중이라고! 겨울 간식 만두가 우리 식탁으로 오기까지의 과정을 소개한다.

 

+ Recent posts